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비타트라]유기농 천연치약 닥터 브로너스 올원 치약

오늘은 닥터 브로너스의 유기농 천연 치약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평소에 여러가지 치약을 사용해 보는데요. 이번에는 집에서 잘 사용하고 있는 물비누로 유명한 닥터 브로너스 제품의 천연 치약을 리뷰 합니다.


제가 어떻게 하다가 보니.. 시나몬 제품을 좋아하는데요.

커피, 과자 종류, 빵 종류도 시나몬 들어간 것을 좋아하는데, 딱 치약도 내가 좋아하는 맛(?)으로 리뷰를 하게 되네요.


닥터 브로너스 제품 처럼 빽뺵히 적혀 있는 영문으로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다른 것들은 잘 모르겠고..


등등의 제품이 되겠습니다.

시나몬 치약 1위가 되겠습니다. 제가 시나몬 제품의 치약은 거의 처음 보는 것 같네요.



일반 치약 처럼 젤 타입으로 입에 가져 가는 순간.. 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향이 생각 이상으로 좋습니다.

다른 유기농 치약처럼 거품은 잘 나지 않지만, 양치 이후 깔끔함은 오래 가는 것 같습니다.


구입처는 비타트라에서 가능합니다.


비타트라 닥터 브로너스 올원 치약 >> http://bit.ly/2hJyANJ


위 제품은 몰테일 비타트라 체험단에서 제공받은 제품으로 직접 사용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