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몰테일에서 다해줌 무료배송 이벤트가 있어서 타오바오에서 타오나스 C형을 구매하였습니다.

A,B,C,D 형 등이 있던데, 저는 그냥 급하게 주문을 하느라고 주문을 하고 보았더니 C형이었습니다.

저소음 버전도 있다고 하던데, 저소음 버전으로 살껄 그랬습니다.

생각보다 소음이 있어서 팬을 다 교체해야 할 것 같습니다.

급하게 구매하였고, 배송은 총 10일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개봉기 

- 생각보다 외관이 많이 중고 스럽습니다.



그래도 내부는 깔끔하고, 파워는 다른 분들과 다르게 250W 가 들어가 있어서 교체를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다른 분들은 150W 로 4베이를 돌리면 꺼지고, 재부팅이 있다고 하던데, 저는 그런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메인보드 건전지도 빠져 있다고 하던데, 저는 그냥 끼워져 있었습니다.



처음 부팅후 로그인 화면. - 아이디 : admin,  패스워드 : 123456 으로 메인(첫로그인) 화면이 나타나 있습니다.



전 16G SSD 버전으로 구매를하였고, 현재 정상적으로 부팅까지 잘 되네요.



추가로 200GB 하드 남는 것이 있어서 추가해서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팬 소음 뺴고는 모두 정상적으로 잘 동작하네요.



시스템 팬이랑 파워 팬 모두 교체해야 할 것 같아서 우선 다 분해하고 사진으로 찍어 두었습니다.

조만간 가성비 높은 팬으로 교체를 하던지..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요즘 다시 구매하려고 하니. 구매비용+배송비로 10~12만원정도 나오네요.

아직까지는 가성비가 시놀로지 보다 좋지만.. 가격이 계속 상승중입니다. 주문도 계속 취소가  되는 상황..


큐텐에서 B형으로 판매가 된다고 하네요. ( 후기를 보니. 모두 소리도 적고, 외관도 보통 깨끗하다고 합니다. )

큐텐 B형 바로가기1

큐텐 B형 바로가기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