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인형사의 흔적퀘스트 > Lv.037~
인형사의 흔적,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봉인석
시작NPC : 트루
선행퀘스트 : 이상한 정보수집
단독퀘스트 / 아란전용 / 반복불가능

필요아이템 ::: 없음
퀘스트보상 ::: 경험치 +17100, 스킬[콤보드레인]

T12239 버전에 추가된 아란 관련 퀘스트이다. 퀘스트가 스토리상 연결되고 수행에 별 지장이 없으므로 다음 2개 퀘스트를 통합하여 설명한다.

  • 인형사의 흔적
  •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봉인석

이전 퀘스트를 마치고 37레벨이 되면 리스항구 정보상점의 [트루]를 찾아가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다.


내용은 인형사 프란시스가 다른 거처를 마련했다는 내용.
새 거처는 [깊은숲사냥터2]에 있으며 슬리피우드 바깥으로 나온 뒤 [깊은숲습지]맵에서 아래쪽 포탈을 타서 도착할 수 있다.
입구 안으로 들어가면 오른쪽에 틈이 보일 것이다. 여기서 ↑ 키를 누르면 들어갈 수 있다. 단, 


퀘스트 맵은 입장인원에 제한이 있다. 계속 시도해도 안 되면 채널을 바꾸는 것이 낫다.
맵 안으로 들어가면 약간의 장애물이 있는데 그리 어려운 수준은 아니다. 문제는 마지막 길이 막혀 있다는 것. 여기서 헤멜 사람이 많다고 생각된다. 아래의 동영상을 보고 따라하길 바란다.(50초쯤 주목)


뭐 어쩄건...
마지막에 도착하면 석상이 있고 또다시 암호를 묻는다. 이번에도 암호는 동일하게 [프란시스는 천재 인형사!]다.
※ 주의 : 띄어쓰기와 느낌표까지 똑같이 입력해야 한다.



들어가면 역시 프란시스가 있으며 마지막 대결을 한다.
계속 강조하지만 프란시스는 봉인/유혹 스킬을 쓴다. 성수 아이템이 있다면 유용할 것이다.

프란시스를 잡고 나면 다시 리스항구로 돌아가 트루와 대화하자.


여기서 일단 경험치를 얻는다. 다시 트루를 클릭하면


어째저째해서 봉인석을 구했다고 한다. 대화가 끝나면 이 봉인석을 얻을 수 있는데 이를 리린에게 전달하면 퀘스트가 완료된다.
보상으로 [콤보드레인] 스킬을 받을 수 있다.

출처 : http://knol.google.co.kr/k/-/-/2u0cqptfu24fs/8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