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9회 서울카페쇼 2010 관람 후기 - 1

category 블로그TIP 2010. 11. 26. 21:57
반응형

Cafe Show 2010


둘째날, 금요일 카페쇼에 구경을 하였다.

볼만한 것도 많았지만, 업체 홍보와 구경 거리 등이 많았다.

사진이 많아서. 1~2,3으로 나누어서 블로깅.. ㅎㅎ

현장등록 현장..

나는 사전 등록으로 고고..



주한 르완다대사관에서 1시부터 시음회를 하여서
아메리카노를 한잔 받아서 마셨다. ㅎㅎ
조금 진한 느낌이 있지만 양은 정말 많이 주어서
한참 동안 들고 마셨다. ㅎㅎ
다행히 뒤에 3명까지 받았다. 휴~~ 조금만
늦었어도 못 먹을 뻔..


아래 증기로 커피를 내린 것을
한 번 시음회 보고 싶었는데..
음.. 어디서 시음을 하지??


서울현대전문학교에서
쿠키를 만들어서 나누어 주고 있었다.
나도 하나 받아서. ㅎㅎ


각종 차들도 많이 볼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