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작년 비트코인이 10배~1000배 등으로 상승하면서 여러가지 거래소와 코인 사이트들이 생겨나고, 이제는 돈이 되지 않아서

거래서도 폐지하거나 사이트들이 사라지기도 하고 있다.


아래 yobit 의 경우 처음 오픈 이후 계속적으로 거래가 지속되고 있고, 특히 freeCoins (무료) 코인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라서

가입 이후 가끔씩 들어가서 ( 출,퇴근시에 한 번씩 ) 무료 코인을 받고 있다. ( 벌써 1년이 넘은 것 같네요. )


중간에 무료코인이 중단되기도 하였는데, 다시 잘 되고 있습니다.


YOBIT 가입 : https://yobit.io/?bonus=TYIiB


로 들어가셔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가입시 저에게 보너스가 조금 들어옵니다.)


처음 접근시 Registration 을 클릭합니다.



회원 등록화면이 나타납니다.


이메일로 등록후 인증을 해야 하는데, 지메일(gmail)의 경우 바로 메일이 날아갑니다.

네이버(naver) 메일로도 가입을 했는데, 10분이 지난후 메일이 도착하네요. ( 스팸 메일함도 확인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


등록후 가입한 이메일을 체크하라고 합니다.


로그인을 처음하면 2Factor 인증을 하라고 하는데, 우선은 그냥 넘어가셔도 되고, 안전을 위해 google 2Factor 인증을 등록해 놓으셔도 됩니다.

이후 메뉴중에 FreeCoins 을 클릭합니다. ( 코인 무료로 받기 )


이후 보여지는 화면에서 Actions 의 Get Free coins 을 클릭하면 무료로 코인이 받아집니다.

전 받은지 좀 되서 왼쪽 BALANCES에 여러가지 코인들이 많이 있는 상황입니다. ( 코인만 많이 있지 아직 얼마되지 않네요. =ㅁ=; )


Get free coins 을 처음 누를 경우 CAPCHA 인증이 떠서 한 번 Confirm 을 해주면 1~2시간 동안은 뜨지 않습니다.


이후 Get Free coins 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Getting ... 하면서 무료 코인이 받아집니다.



아래는 처음 로그인시 Two-factor 인증 화면입니다. 

인증 후에는 로그인시 2Factor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까먹지 마시고, 다른 곳에 꼭 캡쳐후 복사해 두세요. 


새롭게 가입을 했는데, 7일 이후 무료코인을 받을 수 있네요. 어서 가입하시고 7일 이후 부터 무료코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YOBIT 사이트 가입하러 가기 : https://yobit.io/?bonus=TYIi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