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오늘 네이버에서 실시간 검색을 보다보니, 문득 생각 나는 것이 있었다.

어! 네이버 검색의 실시간 순위 안에 들어가게 되면 블로그로의 유입이 자동적으로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우선 현재 네이버 실시간 검색 1위를 찾아 보았다.

"배슬기방송사고" - 언제까지 계속 될지 알 수는 없지만,

우선 내 블로그에 올려 놓고. 1~2일 정도 지켜 보기로 생각 했다.

글 등록 후 몇 시간 만에 올라갈지 - 그리고 올라간 후에 유입이 얼마정도 될지 등등

아직까지 테스트를 해 보아야 겠다는 생각으로 올리긴 올렸는데, 들어올 것인지 잘 모르겠다.

오늘 블로그의 들어오는 유입 경로와 통계를 접하다가 보니..

유입이 거의 검색인 것을 발견하고 더더욱 검색에 신경을 써서 글을 쓰고 태그를 달아야 할 것 같다.

그리고 매달 유행 키워드를 적어서 ㅋㅋ.

그걸로 글을 쓰는 것이 더더욱 블로그 유입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한다.

그래서 몇 개 찾아 본 결과


을 찾을 수 있었다.

출저는 아래 경로라고 하는데, 현재 링크가 먹통이다. 아마도 없어진 듯 하다.

[출처] http://www.myoverture.kr/mail/newsletter/200812/olsa_topstory.html

이것으로 올 해 글을 쓰는 대강의 내용이 정해진 듯 하다.

빨리 주제를 잡고 그 전 달에 대략 글을 어떤 것을 써 놓을지 키워드는 무엇으로 할지 결정해서 글을 쓰는 것이

블로그의 유입에 큰 작용을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