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블로그] 블로그를 시작하며

category 블로그TIP 2009. 4. 6. 16:05
반응형
블로그를 시작하며..

이제 블로그를 시작한지 한 달이 되었다.

조금은 알 듯 하면서도 아직까지 배울 내용과 새롭게 시도해 보아야 할 내용이 너무나 많은 것 같다.

처음 시작은 용돈(?) 벌이로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다.

우연히 웹서핑을 하다가 블로그로 돈벌기(?)라는 신문을 보게 되었고.

나름 오호라(?) 이런게 다 있었네. 하는 생각을 하고 구글애드센스를 붙여서

하루에 2~5명만 클릭을 하게 되면 인터넷 사용료는 나오게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블로그를 만들게 되었고, 구글애드센스도 붙이게 되었다.

그럼 다음 , 애드클릭스를 시작하여 붙이려고 하였는데, 엥

"블로그는 보류처리되었습니다. 자세한 보류사유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해당사항을 수정하신후에 재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메일을 받았다. 그냥 아무 글이나 쓴 블로그를 보고, 역시..

너무 쉽게 생각을 하고 신청을 한 것 같았다.

아직까지 글의 방향도 정해지지 않았고, 구글애드센스를 어디에 위치해야 할지. 그리고

어떻게 나의 글을 널리 알려야 할지, 티스토리의 사용법 등을 연구하고 있다.

그래서 그냥 내 혼자 알고 지나가는 것 보다는 나름 초보(?)인 내가 일기 형식으로 쌓은 노하우와

모르는 것을 알게 되는 나만의 지식을 조금씩 써 나가보도록 하는 것도 블로그를 시작하는

나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시작하려고 한다.

1. 티스토리 사용법

2. 구글애드센스 가입 방법

3. 구글애드센스 위치 하는 방법

4. 블로그를 알리는 방법


이정도로 먼저 글을 써 보려고 합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