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글애드센스 부정클릭방지 - 제트센스

category 블로그TIP 2009. 4. 25. 23:32
반응형

구글애드센스를 하면서 클릭율이 너무 저조해서 문제가 없었다.

그러나 어느덧 시작을하다가 마이센스를 알게 되었고 마이센스를 붙였지만,

여러가지 기능이 부족한 듯 하였다.

그래서 알게된 것이 제트센스(www.zetsense.com)

-> 마이센스를 바로 내리고 제트센스로 바꾸었다.

그러나 어제 갑자기 제트센스를 들어갔는데. 뜨아. 한 IP에서 8번이나 클릭을 한 것이였다.

돈도 한 번 못받았는데, 중지가 될 위험에 쳐해 있었다.

? 제트센스를 달았는데, 왜 그렇지 하는 생각에 설정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몰랐다.

제트센스의 설정은

제트센스 코드설정의 아래 부분에서

시간/클릭수 광고차단 방문자가  시간안에  번의 클릭을 하면 그 이후로는 광고가 차단됩니다.
※ 0 입력시 본기능은 동작안함

위 부분을 꼭 설정해 줘야 한다.

이 부분을 설정하지 않아서. 흐미~ 계정이 정지 될 상황에 놓였는데,

아직 정지 되지 않은 걸 보면 다행이다. 휴~~~

아무튼 설정을 제대로 하지 않으신 분은 꼭 설정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