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IT&전자제품

동서식품 보쉬 타시모

by 앨리어스 2013. 12. 23.
반응형

동서식품 보쉬 타시모

 

이리저리 캡슐 커피 머신에 대해 알아보다가.. 타시모에 대해 잠시 알아볼까 하다가

 

타시모 홈페이지를 방문하였다.

 

어라...

 

티디스크 20팩을 구매하면 머신(T20)이 공짜??? ( 대략 20만원 )

 

그리고 12월에 정품등록을 하면 ( 무선전기주전자  or 토스터키 ) & 캐리버드 핫초코 2팩이 공짜

 

오. 이거 괜찮겠는데.. 혹시 머신이 공짜 인거 보니.. 문제가 있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에

 

미국 아마존과 독일 아마존까지 검색을 해 보았다.

 

1. 미국 아마존

 

http://www.amazon.com/s/ref=nb_sb_ss_sc_0_4?url=search-alias%3Daps&field-keywords=tassimo&sprefix=tasi%2Caps%2C552

 

캡슐(티디스크)도 팔고.  T20 기계를 99 불에 팔고 있었다. ( 10~12만원정도)

 

2. 독일 아마존

 

http://www.amazon.de/s/ref=nb_sb_ss_i_0_3?__mk_de_DE=%C3%85M%C3%85%C5%BD%C3%95%C3%91&url=search-alias%3Daps&field-keywords=tassimo&sprefix=tas%2Caps%2C1018

 

캡슐(티디스크)도 역시 팔고, T20 기계를 유로 51에 팔고 있었다. ( 7만5천원 ~ 8만원 )

 

어. 괜찮은 제품 같은데, 그래 캡슐만 구매하더라도 문제가 없을 듯 하여 구매를 확정. ㅋㅋㅋ

 

우선 캡슐 가격에 머신 + 무선전기주전자 + 캐리버드 핫초코 2팩이 공짜 + OK 캐시백 1만점 등등

 

가격 대비 정말 훌륭한 것 같아서. 20팩을 다 먹을때까지는 타시모를 이용하기로 하였다.

 

다음에는 타시모 후기 및 맛까지 남기는 것이 목표.. 아직까지

 

상품평은 남겨본 적이 별로 없어 남기게 될지 모르겠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