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혼 예 yeah 16인치 딸아이 자전거 업그레이드

category 자전거 2020. 9. 8. 13:39
반응형

다혼 예 yeah 16인치 딸아이 자전거 업그레이드가 되었다.

이전 포스팅에서 업그레이드 전 

2020/06/13 - [자전거] - 다혼 예(yeah) 미니벨로 16인치

2020/06/22 - [자전거] - 다혼 예 (yeah) 16인치 크랭크 교체로 딸아이 자전거로 만들기

이전 크랭크가 너무 작아서 발을 굴려도 안 나간다고 하여 다시 클랭크 교체

시트포스트 교체, 안장 교체, 핸들포스트 교체

M바 교체, 유아용 브레이크레버 교체, 남아 있던 에르곤 그립으로 교체

그리고 경량형 페달로 교체되었다.

짜잔, 업그레이드 된 우리 딸의 자전거 다혼 yeah 16인치 업그레이드 버전

M바 교체 그리고 유아용 브레이크 레버가 빨간색 밖에 없어서 이걸로 교체.. 그래도 빨간색으로 포인트가 나타남. ㅎㅎ

남아 있던 고급 에르곤 그립으로 교체 ( 딸아이가 가장 좋아함. ^^)

기존 크랭크가 너무 작아서 다시 크랭크를 교체.. 그리고 페달도 접이식의 오랜된 페달에서 경량형 황금색 페달로 교체

시트포스트 교체 및 물병을 달 수 있도록 물병게이지도 달아줌. ㅎㅎ

최종본.. 딸아이가 너무 멋지다고 함.. 

사실 크랭크가 어른용으로 바꾸고 내가 타고 싶은 욕심이. ㅎㅎ

오래동안 잘 탔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