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올해 11월부터 아마존에서 99불이상 한국까지 무료배송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무겁거나 as 등의 제품의 경우 직배를 하여 배송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이번에 HDD 가 망가져서 =ㅁ=; 몇 년 간의 데이터가 없어졌습니다.

다행시 백업을 해 두어서 살아나긴 했는데, 백업 HDD까지 날아가면 큰일이라 또 HDD 를 구매하였습니다.

추가로 기본 HDD(하드)의 경우 as 기간이 2~3년밖에 되지 않습니다.

5년의 as 가 가능한 HDD 는 WD RED PRO 라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보통 HDD 고장 주기가 3~4년 정도라서 꼭 as 기간이 끝나면 고장이 나서 그냥 새로 구매를 해야 합니다.

5년의 as는 아주 괜찮은 것이라서 비싸더라도 이걸로 5년간 문제없는 제품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아마존에서 배송 조회를 할 경우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미국내에서 계속적으로 배송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어떤 상태인지 비행기를 탄 것인지 잘 모르겠어서 한국(?)어가 가능한 사이트를 찾아보았습니다.

ECMS 사이트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아마존의 운송장번호를 넣고 나면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현재 아직도 미국 창고에 있는 것인지 출발지 스캔 - 항공사 출발이 된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조회는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추후 한국까지 도착하여 계속 조회가 되는 부분인지는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